본문 바로가기

게임/[PC]기타

[배그] 스팀 다운로드 설정 - 다운로드 속도 안나올 경우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인간대표 입니다.





배틀그라운드를 시작하고 첫 신규컨텐츠 업데이트를

겪었는데... 다운로드 10시간....

다운로드 속도 엄청 느림 ㅠ.ㅠ

좌절....


주말이라 달려볼까 했는데 퇴근하고 한시간도 못함 ㅠ.ㅠ

밥먹고 왔는데도 8시간 남았네요...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던중

스팀 다운로드 설정하는 방법으로

해결할 수가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배그 현재 대한민국이 젤 많이 하기 때문에

한국 다운로드 서버에 과부하가 걸린듯하네요...





각설하고 본론!!!



1. 스팀을 실행 


2. 좌측상단 Steam 클릭 -> 설정 클릭


3. 다운로드 탭 클릭 -> 다운로드 지역 변경(대한민국 말고 다른 지역선택..)



전 Taiwan 선택하니 빨리되네요 ㅎㅎㅎ

8시간 이던게 20분 ㅋㅋㅋ



본 포스팅이 검색되려면 몇시간에서 하루정도 걸리는거 같던데... 

내일이면 다들 다운로드 하셨겠지...

다음 업데이트에 유용하게 쓰세요 ㅠ.ㅠ



이상 끝~~













서이추 항상 환영합니다^_^;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