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구글 애드센스 적용기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적용 실패 ㅋㅋ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인간대표 입니다.



네이버블로그를 하는중에

구글의 애드센스 같은게 네이버에도 있어서

네이버의 '애드포스트'를 적용해보았습니다.


적용기간 및 포스팅 기간이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적게 쌓이네요... 현재 19,000원...


그리하여 구글애드센스를 적용해보려고

티스토리에도 같이 포스팅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적용하려고 신청 후

메일을 기다렸는데 반나절이 지나서 결과 메일이 왔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여 제목을 보고 오 나도 이제 시작하나? ㅋㅋ





아래는 내용..




결과

대실패 ㅋㅋㅋㅋ


현재 포스팅갯수 17개...


포스팅 갯수좀 늘리고

다음에 다시 도전해볼게요 ㅋㅋ




애드센스 적용하러가기








서이추 항상 환영입니다^_^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