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5 TCE

2014년 4월식 SM5 TCE 리콜통지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인간대표 입니다.


드디어....





자동차 신고?? 응?

헐 머지? 나 잘못한거 없는데...

괜히 찔림? ㅋㅋㅋ




 

앞면을 보니 교통안전공단으로부터온 리콜통지서...

아... 드디어 올것이 왔구나...




- 대표이사가 프로브다.. 돈엄청 긁어모으려나보다 ㅠ_ㅠ


차량 구매 후 2주지나 시동꺼짐 현상으로

대전사업소에 들렀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차로 실험해서 나온 ECU업데이트 ㅠ_ㅠ

하지만 전 그당시 '챔버-쓰로틀'만 교환했습니다.


조치 후 얻은 데이터로 ECU업데이트를 만들었기때문에...


챔버-쓰로틀 교환 후 시동꺼짐현상이 없었기때문에

업데이트를 굳이 받지를 않았습니다.


하지만 통지서를 받아보니 왠지 받아야 할거 같네요...

그러나?? ㅋㅋ

전 또 바로 안받습니다...


다른분들 먼저 받으시고 한가해지면..

후에 그동안 사업소 들르면 받으려했던 이런저런 결함들....

생명에 지장이 없기에 한방에 처리하려고 쟁여뒀다 ㅋㅋㅋ


일하는 곳이 유성이고...

대전사업소가 동구라 엄청 멀다 ㅠㅠ

또 차량렌트받아야 하나...


추후 리콜받으러 다녀온 후에 후기 포스팅할게요...

그나저나 언제가지...ㅋ



연식에따라

어떤분들은 연료압력센서시정조치 관련 통지서포함 두장 받으신분도 계시네요...







서이추 항상 환영입니다^_^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