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공간/보관함

[극비] 내 이웃 중엔 천사가 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인간대표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다름이 아니라 오늘 제게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서 행복한 마음에

늦은 밤 이렇게 포스팅하네요 ㅋ


그거슨 바로?



두둥!








이거시 머냐?

바로바로 블로그 이웃인 '소원'님의 새해 선물~

저를 위한 저만을 위한~ 블로그 서명!! 입니다 ㅎㅎ


이렇게 예쁘고 아름다운 선물을 받고,

답선물을 드려야 하는데...

재주가 미천한지라.. 드릴게 없네요..

저도 머 한가지 배워서 만들어 드려야겠네요...






몇 시간이 지났는데도

감동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았네요 ㅋ_ㅋ


다시 한번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당~

잘 알지도 못하는 절 위해... 수십 번의 공정과 인고를 감수하고

이렇게 멋진 선물을 해주시고...


정말 복받으실 거예요 


그럼 전 이만 행복한 마음을 간직하고 꿈나라로 ㅂㅂ~





여행스케치 - 기분 좋은 상상



 





ps. 너무 고마워서 포스팅에 음악 하나 삽입하려는데 시간 엄청 소비했네요...

첨에 네이버 뮤직 검색해서 삽입했는데 1분 미리 듣기 똬...

그래서 결제하면 되려나? 결제했더니 그래도 1분 미리 듣기 똬...

에잉 집어치웡... 납흔 네이버..

그래서 우회로 YouTube영상 삽입했더니 자동 재생 안 된다 똬...

자동 재생 소스 코드를 삽입해도 네이버에서 막아놔서 안된다능..

그래서 검색을 통해 재시도!!

된다 된다 된다~~








이건 사용할 곳이 있어 작게 수정해본거 ㅎ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

서이추 항상 환영합니다^_^

 

 


배너를 클릭하시면 제작자인 소원님의 얼로그로 이동됩니다.

'나의공간 > 보관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원 가입 및 블로그 개설.  (0) 2014.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