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앱]클래시오브클랜

[클래시오브클랜] 클랜전 영상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인간대표 입니다.

오늘은 클래시오브클랜의 백미라 할 수 있는 

클랜전 영상 몇개를 소개하겠습니다.

 

참고하시라고 영상올립니다.

 영상설명은 나중에;;;

 

 

 

 

첫번째 영상 (8홀 지상전)

 


- 8홀 지상전(구혜선)

 

공격자 : 7홀 (풀업)

방어자 : 8홀 (홀만올린 저업)

 

홀만 올린8홀이라

7홀로 쉽게 3스타했다능 ㅎㅎ

 

 

 

두번째 영상 (8홀 지상전)


- 8홀 지상전(인간대표)

 

공격자 : 8홀

방어자 : 8홀

 

이런진영은 참쉽죠~

 

양갈래로 흩어지면서

자이 또는 영웅이 몸하면서

뒤에서 타격대가 딜 넣으면

끝~ ㅋㅋ

 

 

 

 

세번째 영상 (8홀 지상망전)


- 8홀 지상망전(RF)

  

공격자 : 8홀

방어자 : 8홀

 

RF님은

원래 잘싸우는데

두고두고 놀리려고 올림 ㅋ

 

 

 

네번째 영상 (8홀 지상 호그전)

 


- 8홀 지상 호그전(인간대표)

  

공격자 : 8홀

방어자 : 8홀

 

역시 호그가짱 ㅋㅋ

 

 

 

다섯번째 영상 (8홀 지상전)

 

 

8홀 지상골렘전(인간대표 방어)

  

공격자 : 8홀

방어자 : 8홀

 

3스타 힘든 진영인데.. 잘했네요..

저도 골렘을 써봐야겠네요...

글고... 10시에.. 폭탄자리 공간을 못봤네요.. 저거때문에 폭탄병 잘들어와져서 ㅠㅠ

수정봐야겠어요 ㅎ

 

 

 

여섯번째 영상 (9홀 지상전)


9홀 지상전(특수)

  

공격자 : 9홀

방어자 : 9홀

 

어딜가나 호그가 짱이네요 ㅋㅋ

대형폭탄만 조심해서 힐 뿌려주며 쉽죠잉~ ㅎ

그래서 호그는 3렙부터인듯 ㅋ

 

처음에 자이 일자로 뿌려준게 대형폭탄 있는지 확인하려고 그런겁니다.

호그와 타격대(아처) 보호차원에서 ㅎ

 

 

 

일곱번째 영상 (7홀 공중전)

 

  7홀 공중 풍선전(마솔)

 

공격자 : 7홀

방어자 : 7홀

 

풍선의 마술사~

마솔님 ㅎㅎ

다들 풍선 써보세요~

양날의 검이긴하지만 이겼을때 짜맀해요 ㅋ

풍선 쓰기 힘든데 정말 잘쓰는듯 ㅎㅎ

 

 

 

여덟번째 영상 (7홀 공중전)


7홀 공중 룡전(마솔)

 

공격자 : 7홀

방어자 : 7홀

 

 올 용~

뚫기 힘든 진영이면 용이 답이죠~

가운데 진입할 수 있도록 좌우 길터주고

가운데 진입해서 힐에 버서커 받으면

끝~ㅋㅋ

 

 

 

 

 

 

 

서이추 항상 환영입니다^_^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