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여행

[여행]통영 바다낚시 여행~ 방갈로 쪼아요~ㅋ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인간대표 입니다.



이번에 같이 사업하는 동료들이랑

통영으로 갑자기 놀러 가게 됐습니다.


일하던 중 낚시 얘기가 나왔는데..

그동안 1년 넘게 같이 일해오면서 바쁜 일정으로 인해

같이 놀러 간 적이 없었습니다.


생각난 김에 떠나자 하는 마음에 바로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남자라면 속전속결 ㅋㅋ



겨울 바다낚시는 엄청 춥기 때문에..

해상 방갈로로 결정하고,

검색하던 와중 최종 결정된 곳~

다른 곳 가려다... 실패하고 이곳으로 결정 ㅎㅎ

통영해상낚시하우스



대전 유성 -> 통영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영운리 269-4 (통영해상낚시하우스)

약 3시간 2 | 총241.39km

예전엔 더 오래 걸렸는데 대전 통영 간 고속도로가 시원하게 뚫려서 많이 짧아졌네요~


ps. 사장님이 영운리 269로 알려주셨는데

269-4로 찍으면 바로 앞으로 도착 ㅋ

도착했을 때 자리 비우셔서 조금 헤맴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영운리 269-4 (통영해상낚시하우스)




업체명 : 통영해상낚시하우스

서비스 : 사장님 한번 뵈어서... 친절한지는 모르겠습니다 ㅋ

품질 : 방 넓고, 전기보일러라 단수 높이면 더워서 못잘지경이고, 온수 틀면 나온다는데 안틀어봐서 모르겠네요ㅎ

화장실 깨끗함, 가스렌지라 화력 빵빵하고, 냉장고 크고, 밥솥있고, TV있습니다.

가격 : 1박에 15만원, 2박에 24만

(2박으로이고 밤 늦게가서 에누리함...상세한 가격은 사장님 입장도 있으니 말씀드리기 뭐함 ㅋ 많이 깍아주심 ㅋ)

낚시입질 : 겨울이라 그런지 입질이 한시간에 한번정도 입질하는데 망둥어만...ㅋㅋ


문만 열면 바다라 놀기 좋고

다른 해상방갈로와 다르게 육지와 연결되어 있어서 육지 이동이 자유롭네요~

여름에 놀러와서 가족끼리 낚시도하고 요트도 타고ㅋ

왠만한 팬션보다 좋은거 같네요~


역시 바다낚시는 겨울엔 아닌가봐여 ㅋ





드디어 출발~

유성 톨게이트 지날 때 찍는다는 게

타이밍 놓쳐서 지나자마자 급하게 찍었네요~

심령사진 같네요 ㅋ

어디 폐가 체험 떠나는 길 같다는 ㅋㅋ





일하다가 밤에 출발하는지라

중간에 거의 안 쉬고 통영 거의 다가서 산청에서 휴식 ㅋ




드디어 도착!!

저렇게 불 켜 놓으신다고 하셔 한참 찾았는데...

안 켜놓으셔서 한참 찾았다는 ㅋㅋ


다른 해상 방갈로랑 다르게

육지랑 다리로 이어져 있어서

편하게 돌아다녀습니다 ㅎ




- 숙소 앞


고기 구워 먹고, 놀기 좋게 탁자가 배치되어있네요~

꼬기 엄청 잡아서 여기서 회 떠먹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ㅎㅎ




- 뜬금없는 그네의자?..




 

방갈로 앞쪽으로 

낮에 요트 및 바나나 보트 탈수 있게 설치해놓은 넓은 공터~





방갈로 입구~

숙소가 두개네요.

겨울이라 비어있네요 ㅎㅎ





방갈로 내부~

엄청 넓네요..

6인에서 잘만 누우면 10인도 가능할 듯 ㅋ





 

회 떠먹으려고 밑반찬 준비하시는 김조사님 ㅋㅋ

싱크대, 가스렌지, 냉장고, 밥상도 3개나 있네요 ㅎㅎ


여기 전기보일러인데 풀파워로 올려놨더니

바닥 엄청 뜨겁다는 ㅎㅎ



화장실.. 깔끔하네요 ㅎ











도착한 날 밤
잡은 망둥어새끼 한 마리...

겨울이라.. 입질도 없네요... 저거 한마리 한번 입질이 끝...

복어 두 마리랑, 멸치? 두 마리..는?

요트 선착장이라 큰 조명이 있어서 켜놨더니

그 앞으로 작은 물고기들 모였습니다.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ㅋ

뜰채로 물고기 포획 완료!! ㅋ


낚시 안돼서 괜히 작은 물고기들 괴롭힘....






다음날 아침 다시 찍어본 방갈로 입구...














밤에 요 앞에서 낚시를 했는데...

날 풀리고 오면 좀 잡힐 거 같습니다....


낚싯줄 내려보니 수심이 족히 10미터는 되지 싶습니다.

빠지면 큰일 남 ㅎㅎ

다행히 구명튜브는 구비돼있었습니다.






우측으로 방파제.. 등대...

하도 입질이 없어서 저쪽으로도 갔는데..

역시나 입질이 없었습니다 ㅠ_ㅠ


 




왼쪽으로 어촌마을...





쓸데없는 해파리나 찍어본...





왠지 무섭게 찍혔네요 ㅋ





낚시하는 모습을 깜박하고 안 찍었네요 ㅋㅋ

이놈의 정신머리 ㅋㅋ

두 번째 날 밤에 망둥어 4마리 추가 포획 ㅋㅋ





해질 무렵 노을과 요트

캬~~





망둥어로 회 떠먹을 수 없어..

회 뜨러 시장 가는 길에..

거북선 및 판옥선 한 컷~



 

거북선 위용이 대단하네요~

진짜 조선시대 왜구들이 거북선 보고 절망했을 거 같네요 ㅋㅋㅋ

왜구들은 백병전을 주로 했는데..

앞에선 거북이 머리에서 화염을 뿌려대지

올라탈 수도 없고 맨붕 그 자체 ㅋㅋㅋ


다시 한번 삼도수군통제사 이순신 장군이 대단하다는 걸 느끼네요 ㅎ

자랑스럽습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8 



 

결국 통영중앙시장 가서 떠온 회..ㅠㅠ

농어 + 도미

엄청 큰 거 두 마리... 4마넌 헐싸다..

저 한 상자가 다가 아니고... 냉장고에 하나 더 있다 ㅋㅋ


육지에서 저거 먹으려면 10마넌이상 호가하는 ㅎㅎ






으아아~~ 침이 꼴깍..

맛있쩡 ㅎㅎ




 

원래 석쇠에 구워 먹으려던 소세지...

석쇠가 바람에 날라가 바다에 빠지는 바람에 후라이팬에 구워 먹음.. ㅋ



 


매운탕~
대전서 출발하기 전에 X마트에서 매운탕 소스를 사 갔습니다.
하나 사갔는데 매운탕 거리가 많아서.. 물을 많이 했더니 싱거워
라면스프를 하나 투척....
생각 외로 엄청 맛있었습니다.
횟집에서 먹는 그 맛!!

스프를 넣어서 맛있는 건지.. 매운탕 소스가 맛있는 건지...
암튼 밥 말아서 냠냠냠 ㅎㅎ



복어새끼 ㅋㅋ
뜰채로 엄청난 속도로 떠올리니 놀랬는지
화났네요 ㅋㅋ
똥글똥글 완전 귀여워요ㅎㅎㅎ



똥글똥글하니 요리조리 잘돌아가네요 ㅋ
뒤집어져서 하얀 뱃살 보이니 완전 귀욤이 ㅋㅋ



밝은 날 찍어본 입구..



옆집 요트..ㅋ


 
돌아가는 길에 한 컷...
낚시로 재미를 못 봐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아쉬움이 묻어나는 한 컷 ㅠ_ㅠ
 

 


날 풀리면 한번더 가야겠어요..


역시나 겨울 바다낚시는 아닌가 봐요 ㅋㅋ

그냥 술 먹고 바람 쐬러 다녀왔네요 ㅎㅎ







추가로....

잡아온 물고기들로 해수 어항을 꾸며봤습니다..


  

망둥어, 복어, 갑오징어...


이거 꾸미려고 집 근처 횟집 전전하면서

어항에 넣을 물을 구걸하고 다녔습니다 ...ㅠ

횟집 몇 군데 다녔는데 본인들도 물 사 오는 거라고 안주네요...

마지막에 방문한 관저동 '일출 횟집' 사장님이 맘대로 퍼가라고 하셔서 왕창 퍼옴ㅋㅋ 완전 감사^^

나중에 한번 회 먹으러 들러야겠네요 ㅎ



  

복어는 역시 화났을 때가 귀엽네요 ㅋㅋ



마지막...


 


함께 데려온 복어 몇 마리랑

멸치 전멸 ㅠ_ㅠ

너무 많은 물고기를 작은 통에 담아와서

산소 부족으로 죽은 거 같아요 ㅠ_ㅠ

망둥어 놔주고 올걸...흙흙...



지금 퇴근하고 집에 남은 애들 잘 살아 있나 가봐야겠어요 ㅎㅎㅎ





서이추 항상 환영입니다^_^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



 


 



'생활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낚시] 남해 바다낚시 추천해주세요 ㅋ  (0) 2015.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