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여행

[바다낚시] 남해 바다낚시 추천해주세요 ㅋ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인간대표 입니다.


내일 저녁에 출발하려는데...


남해로 바다낚시 가려하거든요~

방파제 갯바위 뭐든 좋으니 추천해주실분 계신가요 ㅋ


바다낚시 알아보러 오신분들도 추천부탁드려요 ㅋㅋㅋ

내일 저녁이라 촉박해서.. 추천 못받을듯 하지만? ㅋ_ㅋ




- 안면도 우승2호타고 잡은 우럭


불쌍한 우럭.. 오징어다리도 먹어보지 못하고 저한테 잡혔네요 ㅎㅎ



 - 안면도 우승2호타고 잡은 광어(왼쪽에 선장님 ㅎㅎ)


이건 작년에 배낚시 가서 잡은것들 ㅋ_ㅋ

안면도 우승2호타고 배낚시 했는데

선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낚시 포인트마다 계속 움직여주신다~

기름값도 안나올정도로 ㅎㅎ



일단 통영고속도로가 잘나있어서

통영근처로 생각하고 있는데...

좀더 찾아봐야죠 ㅎ




서이추 항상 환영입니다^_^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



 


 

 

 

 

'생활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통영 바다낚시 여행~ 방갈로 쪼아요~ㅋ  (4) 2015.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