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앱]클래시오브클랜

[소개] 클래시 오브 클랜 COC

며칠 전 친구의 소개로 시작한 앱게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대세 게임

그거슨 바로?

 

 

moon_and_james-5 

 

 


클래시 오브 클랜

http://clashofclans.co.kr/

 

 

 

잠깐 했는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캐릭터도 아기자기한 게 귀엽고 ㅎㅎㅎ

 

 

 



 

제작사는 SUPERCEEL 이란 회사인데

우리나라에 마케팅비로 100억을 투자한다네요...

그래서 그런지 TV 채널만 돌리기만 하면 여기저기서 보이네요... 

또한 지하철, 버스 곳곳 마케팅의 파워는 무시할 수 없는데

그래서인지 월 매출 몇십억 대라네요...

 

블레이드가 일 매출 9억 월 매출 270억이라는데

 

클래쉬 오브 클랜은 게임 특성상 오래 하는 게임이라

꾸준한 매출과 나중에는 블레이드 월 매출 추월할듯싶네요...

 

저도 전공 살려서 앱게임 만들 걸 그랬나 봐요 ㅠ_ㅠ

 

moon_and_james-12 

 

 

다시 COC로 돌아가서...

 

 

 

일단 영상 하나 보구가실게요~~ 

 

게임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죠? 

이 게임의 장점은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고도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클릭하시면 COC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은 마을을 건설하고 유닛을 훈련하여 수천 명의 온라인 상대와 실력을 겨루는 전략 게임입니다. 클랜을 승리로 이끄십시오!

 

게임의 홍보문구입니다 ㅎ

 

 

 


자신의 마을~


클랜 채팅화면





 

 

저는 시작한 지 일주일도 안됐습니다.

그래서 클랜전에서 크게 활약은 못하고 있네요 ㅋ_ㅋ

 

전략도 없이 병력만 막 보내네요 ㅎㅎ




클랜전 업데이트



 

 

 

 

저는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똥오줌 못 가리는 상태에요 ㅋ

공략이나 이런 거 쓸 입장이 아니라

이번 포스팅에선 간단하게 소개만 할게요~

 

 

 

혹시 게임 시작하셨는데 뭘 어떻게 할지 모르시면

헝그리앱 사이트에서

공략 정보 보시면서 하시면 됩니다 ㅎ

 

웬만한 앱게임 정보 다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