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앱]붐비치

[붐비치]오늘은 붐비치 테러박사 데이~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인간대표 입니다.


오랜만에 붐비치포스팅하네요~~

별건없구.. 그냥 자랑질이에요 ㅎㅎㅎ


드디어 제 레벨에서 비싼 업그레이드인

조각 제작소를 6레벨로 업그레이드 시작했네요~





평소 제가 하는 자원 모으는 방식은 이렇습니다.!!


1. 평소에는 적은돈으로 업그레이드한다.

- 밤에 자기전엔 방어시설위주로 업글, 낮엔 기타시설 위주로 업글


2. 평소에 부자유저를 차곡차곡 모아둔다.

- 한방에 털어서 엄청난 자원을 축적하기위해

- 부자유저 보인다고 바로털지말고. 수토에 테러박사와함께 터세요 ㅎㅎ


3. 수토(테러박사데이)에 하셔야할것들

- 수토에 기지자원이나 수송선에 실려오는 자원을 수거하지말고 모아둡니다.

(COC와 다르게 수거하지 않았을때 공격받는게 덜 털립니다)

- 수토에 승리보상 및 작전보상도 수거하지말고 일단 대기!!

- 공격에 앞서 자원보상(자원생산아님)석상에 가속을 돌려줍니다. 석상종류보러가기

공격력이 딸리면 전투정에너지 및 부대석상(탱크면HP, 바주카포병이면 공격력)에도 가속!!

- 일단 유저먼저 털다가, 병력 몇 잃어서, 병력을 새로 생산중일때

테러스테이지 초반 테러박사를 털어줍니다~

- 병력 다시 모이면 다시 유저 ㄱㄱㄱ


4. 이제 업그레이드 진행

부자유저 및 테러박사 다하셨으면

기지자원, 수송선, 승리보상배, 작전보상배 한번에 수거하여서

대박 업글 ㄱㄱㄱ~

moon_and_james-39


참고 : 부자유저와 테러박사를 할 수 있는데까지 했는데도 업글비용이 모자랄대는 과감히 보석을 사용해줍니다.

괜히 조금더 자원모으겠다고 가난한 유저건들어서 트로피 올리거나

병력 생산하려고 대기중에 접속 끊기면

다털립니다 ㅋㅋㅋ)


전 이렇게 하니 비싼 업글하는데 수월하더라구요^_^




- 자원이 아직 덜 모였지만..

더이상 털 유저도 없고,

테러박사도 거의 한계에까지 가서 그냥 업글하려합니다.~

유저는 몇몇 있지만 거지 유저라 괜히 트로피만 올라가는 ㅠ_ㅠ



- 보석 123개 드네요~

대박 업글을 하기위해선 아깝지 않은 보석입니다.

제가 전에 이거 업글하려고 이런식으로 차곡차곡 모은 자원을

갑자기 일이생겨 업글을 못눌렀더니... 100여만원이 털려서...

자원 어느정도 있고 보석으로 할 수 있을때 빠르게 업글하는게 이득입니다.

보석 안쓰려고 이리저리 시간끌다 저처럼 다털려요 ㅋㅋ

보유한 보석으로 대충 업글 누를수 있을때 후딱 눌러주는게 정신건강에좋습니다 ㅎㅎㅎ




- 기타 자원을 사용했으니 이제는 돈을 사용할때~

미사일, 포탑, 섬광탄, 충격탄, 연막탄까지.. 다했으니.. 이젠 구급상자..

전 위 순서대로 업글합니다~


그다음이 주력인 탱크!!

그다음은 기타 유닛 또는 지뢰들~~


물론 돈이 부족할때는 순서를 바꾸기도합니다.




- 그래도 남는 돈은 잠수함!!

하지만 현재 잠수함이 돌아가고 있기때문에

전 탐색!!


그러면 전 거지가 됩니다~

고로 지금순간부터 검색되면 거지유저라 공격도 안받습니다 ㅋㅋ

미리 검색해놓은 분들은 공격오겠죠...

하지만? 전 돈이 없기에 붐비치가 물어내겠죠 ㅋㅋㅋ



오신김에 다른 붐비치 포스팅도 보세요!!

부탁아닙니다. 협박입니다!! 농담ㅋㅋ






서이추 항상 환영입니다^_^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