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앱]붐비치

[붐비치] 탱크로 34렙이 43고렙 뚫기 동영상!!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인간대표 입니다.


전에 포스팅하려고 영상 녹화해둔걸 이제야 올리네요 ㅋ


참고로 전 이때 당시 34렙이었습니다.



- 일단 43렙 마을 배치...



영상은 실패영상과 성공영상 두개로 나눠집니다!!



 

- 실패 영상


원래 탱크는 로켓발사기 무시해도 되지만...

저하고 적하고 렙차이가 상당하다보니 로켓발사기도 아프네요 ㅠㅠ


그래서 전투정으로 로켓발사기 선공하고 들어갑니다~


고렙을 치기위해 전투정에너지가 부족했던 저는...

구석으로 돌아가 에너지를 차곡차곡 모아서 본부로 전진할 생각이었으나...

보시는 바와 같이 실패 ㅋㅋㅋ


탱크 다터지고 시간은 조금 있지만 화력딸려서 포기 ㅎㅎ


대충 보시고 성공영상 보세요 ㅎㅎ





- 성공 영상


헐.. 정우성 이병헌나오는 아스팔트 사나이 보면서 녹화했더니...

생각지도 못하게 소리가 ㅋㅋㅋㅋㅠㅠㅠㅠㅠ


설명에 앞서... 요즘은 강화대포, 대포, 강화지뢰 2배데미지가 없어져서

일반대포는 몇애 맞아줘도 대지만... 저 당시에는 2배데미지라 무조건 맞으면 안됐던때랍니다 ㅠ_ㅠ

공략방법이 자신과 맞지 않더라도... 비난하지는 말아주세요~


1. 역시나 탱크운영에 저질스러운.. 강화대포를 선격파하고 탱크 투입!!

힐러 몇마리 죽일각오로 로켓발사기 무시함... 다죽으면 안대~~~

2. 일단 1시쪽 구석으로 대포 사정거리를 빗겨가면 전진합니다.

물론 중간중간 방어시설 부셔주면서~~

3. 시설들을 차곡차곡 파괴하면서 에너지를 모아줍니다.

4. 저렙의 에너지 부족으로 본부에서 사거리 않닿는 대포들은 무시하고

본부쪽에서 사거리 닿는 방어시설들만 파괴해나갑니다.

탱크가 힐받으면 별루 아프지 않은 기관포탑이나 박격포는 무시해줍니다~

5. 탱크와 힐러가 많이 남았네요~ 이제 시관과의 싸움 ㅋㅋ


역시 렙차가 9렙이나 나다보니 대박 부자네요 ㅋㅋㅋ

금화 : 48만

목재 : 23만

석재 : 14만

철괴 : 9만

brown_and_cony-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39렙인데...

지금도 보기힘든 대박부자였습니다 ㅎㅎ

수토 테러박사데이에 재검색하면 가끔 저렇게 업글하려고 모아둔 대박부자들이 걸립니다 ㅎㅎ


그렇다고 수토에 몰아서 재검색하면

재검색 실패했을때 낭패고요...

미리미리 검색해놔서 부자유저를 차곡차곡 모아주는게 좋습니다.








서이추 항상 환영입니다^_^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