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및 도전기/비염치료 도전기

[비염치료 수술] 비염수술 상담받기 위해 병원방문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인간대표 입니다.


와~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작년 7월 말에 포스팅한 이후로 8개월 만에 포스팅하네요...

뭐가 그렇게 바빴는지... 실은 귀차니즘으로 ㅋㅋ


이렇게 오랜만에 포스팅하게된 이유는 비염치료 수술기를 작성해볼까 해서 입니다.

이유는 저처럼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과 정보 공유를 하기위해서 입니다.



사진출처 : 부화재블로그(봄철 알레르기비염 예방법은?)


평소 비염을 앓고 있던 저는... 일년내내 앓고, 심해지다 잦아들다 그러는데

이번엔 두통이 살짝 동반하게 되어 이대로 놔두면 안되겠다 싶어서

수술을 상담받기위해 병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아래 소개할 수술법은 '비중격성형술' 이라고해서

코 안쪽 뼈를 깍는 수술입니다.

코 안쪽 보이지 않는 내부 뼈가 휘어있는

저같은사람(비중격만곡증)들이 받는 수술이랍니다~

원하는 정보가 아닐경우 조용히 뒤로가기 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그럼 자 출발합니다~~



비중격 성형술

비중격 연골의 탄성을 이용하여 휘어 있는 연골과 뼈를 교정하는 수술.

[정의] 연골과 뼈로 구성되어 있는 비중격(비강 중앙에 있는 가로막)은 코......




평소 비염증상이 심해지면 방문하던

관저동 '서울아산이비인후과'병원에 방문했습니다.


여긴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사람이 너무 많다 ㅠ_ㅠ

기다리는데 잘못하면 한시간도 넘어갑니다...


대기시간이 지나고 저의 차례가 왔습니다.

전에 방문했을때 1번 진료실의 최재혁원장님께 진료받아서 1번진료실에 배정된건지...

아니면 비염 담당이신지 모르겠지만 암튼 1번진료실 입장!!


간단히 비염증세 진료받고,

수술 일정을 잡습니다.






수술 받기 위해서는 검사를 먼저 받아야 한답니다.

1. 혈액검사

2. X-ray

3. CT


요렇게 3가지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립니다~

물론 바로 안되죠~~ㅎㅎ


5일 후인 다음주 수요일로 다음 예약을 잡았습니다.

수요일에 검사 결과 확인하고

금요일에 수술을 잡았습니다~


그럼 다음주 금요일 수술 후에 뵈요~~ㅎㅎ

ㅃㅃ~


.

.

.

.

.

.

.

.

.

.

.

.

.

.


실은...

귀차니즘으로...

3주가 지나서야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수술 후 3주가 지난 금요일 ㅋㅋㅋㅋ

이제 좀... 살만하다 이거죸ㅋㅋ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 수술 과정 및 후기를 남길게요~~ 뿅~




[비염치료 수술] 비염치료 수술기 & 후기 바로가기









서이추 항상 환영입니다^_^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