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앱]신의탑

[신의 탑] 신의탑 쿠폰~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인간대표 입니다.



요즘 새로 시작한 폰 게임!!

신 의 탑~



신의 탑 앱게임 쿠폰입니다~

기간 : 2016.4.30(토)까지

쿠폰번호 : '에밀리의마음'





게임 내에서도 접속 시 안내해주는 쿠폰입니다~

혹시나 모르시는 분 계신가 하고 ㅎㅎㅎ


[쿠폰 입력 방법]

게임 내 -> 오른쪽 상단 설정 버튼 -> 쿠폰 버튼

'에밀리의마음' << 입력합니다.


끝~~




3월 27일경에 시작했는데

시작하자마자 대형 사건이 터졌습니다.

그에 대한 보상인듯하네요~


게임사 개발자와 유저 간의 친목질 사건...

궁금하시면 자세한 건 검색해보세요 ㅎㅎ



전 그냥 무시하고 하렵니다 ㅋㅋ

현질 안 하고 그냥 천천히 할 거거든요~

게임이 재밌다기보단

평소 즐겨보던 웹툰 '신의탑'

캐릭터를 키워보고 싶은 마음에 하는 거라.. ㅎㅎ

부담 없이 ㄱㄱㄱ~~~








서이추 항상 환영입니다^_^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

 

 


'게임 > [앱]신의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캐 드디어 엔도르시 두둥!!  (3) 2016.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