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앱]신의탑

부캐 드디어 엔도르시 두둥!!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인간대표 입니다.




드디어 나에게도 랭커 엔도르시가!! ㅎㅎㅎ



일일 업적보상 고급뽑기에서~
두둥!!



 

엔도르시 뽑기를 축하하며
자축 2000뽑기~ 이벤트~
과연 결과는??
.
.
.
.
.
..
.
.
.
.
.
.
.
.
.
.
 



멸망....
그와중에 라헬이라니 ㅠ_ㅠ




 

이건 부캐가 소유중인 카드덱 상황입니다.



부캐는 시작하고 힘겹게 모은 첫2000부유석으로
라우뢰 득!!

그 후 재료카드를 얻기위한 2000뽑 5번정도 할 즈음~
연이화 득!!

이번엔또
엔도르시 득!!ㅋㅋㅋ

게임 시작한지 한달정도 되가는데 부캐는 풍족하네요 ㅎㅎㅎ



하지만 본캐는 멸망....
최근에서야 겨우 라우뢰3성득.....ㅠ_ㅠ

멸망본캐는
라크, 밤, 라우뢰, 아낙, 쿤, 라헬, 시아시아, 화련 이렇게만 쓸만하네요...

제 본캐처럼 멸망 뽑기운을 갖으신 분들은
라크, 밤을 일단 6성찍으세요~
어느정도 하다보면
금화 앵벌을위해 도탑20층 무한반복을 해야하는데
다른 주요캐릭터 보다는
라크, 밤 두명이 효율적인듯하네요

특히 라크는 광역이라서
스토리모드에서 쫄작할때 메인으로 세워도 좋아서
전천후인듯해요~

6성 최우선은
라크인듯!!
다음은 밤!!

그이전에 랭커캐릭 얻으셧다면
당연 랭커먼저 ㅋㅋㅋ





 

서이추 항상 환영입니다^_^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

 

 



'게임 > [앱]신의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의 탑] 신의탑 쿠폰~  (0) 2016.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