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먹거리

[대전 지족동] [돈까스전문점] [점심] 풍전돈까스

정말 오랜만에 음식 포스팅하네요 ㅋ_ㅋ

그동안 많이 먹어서 배가 많이 부르지만... 맨날 사진 찍는 걸 깜박하는 관계로 =.=



오늘의 메뉴는 돈까스~~

돈까스를 좋아해서 웬만하면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 가게 외관


왼쪽 방향에서 주차 후 왔기 때문에 왼쪽문을 열었는데 닫혀있다..
moon_and_james-13 
허걱...


그래서 돌아가던 찰나...
같이 간 회사 동료가 문이 저쪽에 또 있다고 알려줘 보니까...
웬걸... 그러네.. 킁

나만 낚인 것인가..
아닐 거야 다 낚일 거야  




- 가게 내부 전경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음에도 사람들이 어느 정도 있네요~



- 우동, 밥 메뉴


미소야? 같이
이것저것 파네요~~



- 전통 까스류


같이 간 회사 동료분들은 치킨까스를 고르셨습니다~



- 퓨전 까스류


첨에 오로시까스를 골랐는데 여름에만 된다 하네요.. ㅠ_ㅠ
옆에 여름철 돈까스라고 명시는 되어있지만..
무즙 말고 특별할게 없을 거 같아.
겨울에도 될까 하고 주문했더니 역시나 안되네요 ㅎ

그래서 카리이칠리까스를 시켰습니다~~



- 술과 안주


술...안주... 팔리긴 하는걸까..

옆에 풍전돈까스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네요~~
사진이 작아 글씨는 잘 안 보이지만...
읽어보실 분들은 직접 방문하세요 ㅋㅋㅋ



드디어 돈까스가 나왔네요~~


- 치킨까스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첨에 무슨 깨를 접시에 담아주는데
갈아서 돈까스 소스와 섞으라고 알려주셨는데...
사진은 깜박하고 안 찍었네요 ㅠ_ㅠ




엌.. 화질이...

회사 동료분 꺼 한 개 뺏어 먹었는데 맛있네요 ㅎ



- 카라이칠리까스

오오~ 빨간쏘스~
맛있게 보입니다.. 또 침 고이네요 ㅎㅎ


아... 저녁 아직 안 먹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ㅠ_ㅠ




 

식당명 : 풍전돈까스

업종 : 돈까스 전문점

전화번호 : 042-825-0092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87-1(성훈프라자)

(대전극동방송 앞에 있습니다.)


  

맛      : 

양      : 

품   질 : 

서비스 : 

분위기 : 

 

총   평 : 


사무실이 노은동인데 마땅한 돈까스전문점이 주변에 없어서

가끔 관평동에 있는 홍익돈까스를 가는데..너무 멀어요 ㅠ_ㅠ

홍익돈까스가 맛은 더 괜찮고 종류도 많지만 거리 생각하면 먹을만합니다 ㅎ

  







서이추 항상 환영입니다^_^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