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먹거리

[과자] 최근 먹을만한 과자 발견!! 뉴팝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인간대표 입니다.


오랜만에 먹을만한 과자를 찾아서..


 

- 뉴팝


과자가 좀 심심하면서 담백한데
저한테는 딱이네요 ㅎ


- 뉴팝 내부

손이 한없이 들어갈거 같은 깊이네요...
역시나 질소과자 ㅋㅋ

  

뉴팝 앞면 뒷면 ㅎㅎ



콘칩 맛이긴한데
좀더 담백하다~

요즘 허니버터칩이 대호황을 이루는데
아직 못먹어 봤네요...
음식점도 줄서서 먹는데는 안가는지라..
굳이 힘들게 찾아 먹지를 않아서 ㅋ


 

 

맛      : 

양      : 

가   격 : 

 

총   평 : 


맛에 호불호가 갈릴거같지만~~

저는 맛있네요 ㅋ

일단 콘칩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거 같네요 ㅋ_ㅋ

 





서이추 항상 환영입니다^_^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