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먹거리

[대전 노은동] [짬뽕전문점] [점심] 교동짬뽕

안녕하세요~

어제 먹은.... 점심입니다.




전국5대짬뽕으로 유명한 교동짬뽕~


회사에서 일하다 잠깐 바람쐬려고 밖에 나갔는데....

회사앞 유리창에 전단지가 하나 붙어있었습니다~


바로 그 유명한 교동짬뽕 전단지!!

본점은 안가봤지만~

전날에 술도 먹었고해서 해장으로 당첨 ㅋ


moon_and_james-2





실내가 이러하게 생겼네요...

오른쪽에 서서 계신 아주머니분..

메뉴3개를 말했는데.. 잘 못외우신다 ㅋ_ㅋ

하지만 친절하시다 ㅎㅎ

그래도 주문영수증 보여주시면서 확인시켜주셔서 안심!




교동짬뽕 메뉴.. 화질이 왜이러징 ㅋ


지금 봤는데 철판군만두는 머징...

먹어보고 싶지만~ 패스~

이유는 밑에 ㅋ



맵고 뜨거운걸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전~

당근 짜장면.. 짬뽕전문점인데 짜장을 시킨다.. 희한한넘 ㅋㅋ

어짜피 짬뽕은 같이간 분들이 시키셔서 조금뺏어 먹으면 그만~ ㅎㅎㅎㅎㅎㅎㅎㅎ



반찬

단무지

산고추절임

(고추가 자랄때 하늘을 향한다해서 하늘초라고도 합니다.)




교동짬뽕의 메인 바로바로바로~

짬뽕~~


moon_and_james-1



오픈기념으로 탕수육을 공짜로 먹었습니다 ㅋ


오픈기념 이벤트 기간

2월3일부터 ~ 2월8일까지



식당명 : 교동짬뽕

업종 : 짬뽕 전문점

전화번호 :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906-3(양지빌딩)

(교원파닭 옆)


  

맛      : 

양      : 

품   질 : 

서비스 : 

분위기 : 

 

총   평 : 


짜짱면은 보통 동네 중국집보다 먹을만 합니다.

허나.... 메인인 짬뽕이.....


탕수육도...보통 동네...

앞으론 전에 소개한 배달안하는 중국집을 가야겠다..

  







서이추 항상 환영합니다^_^;

이상 인간대표 블로그였습니다.